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6월 베동

/ 육아고민

5일차 아기 황달

12시간 진통해서 자연분만으로 낳아서 애기가 두혈종으로 태어났어요 처음 태어날때도 난산이라 황달수치가 높아질 수 있다고 했어요 2일차까지는 괜찮았는데 3일차부터 황달수치가 14.4여서 저만 퇴원하고 아이는 신생아실에서 광선치료받고 수치낮아지면 퇴원한다고 했어요 오늘이 5일차인데 오늘 수치가 12.7이라고 오늘도 퇴원을 못할거라고 하네요 광선치료받는동안 면회도 못한다고 하고요... 원래 광선치료 받으면 면회가 안되나요 3일째 아이를 못보니까 너무 힘드네요

댓글

2

  1. 병원마다 달라요. 저는 6월7일에 출산하고 9일 퇴원해서 바로 집으로 왔는데, 그때도 이미 황달이 얼굴에 있어보였어요. 11일에 온몸이 노래서 병원가보니 수치 16이었지만 17부터 입원시켜준대서 입원도 못하고 집으로 왔었고 12일 저녁에 분유를 안먹어서 대병원갔는데 수치 21이라 바로 입원했거든요. 대병원은 면회시간 정해져있어서 거기 맞춰서 가고 출산한 병원에도 아기 중환자실 있는데 면회시간 따로 있어서 시간맞춰 볼 수 있어요. 보통 수치 10 이하 되면 퇴원 하고 안정적으로는 6~8 및으로 떨어지면 퇴원이래요 면회가 왜 안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조금만 더 버티세요ㅠ

    1. subcomment icon

      여러 글 찾아보니 면회되는 경우가 많던데 여긴 안된다하니 너무 슬프네요.... 위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