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애초에 키대비 너무 쪄있던 몸이라.. 5키로정도 늘었어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몸무게 어느정도 늘으셨나요?
37주차 4일이고 몸무게 14.5kg-15kg정도 늘었네용 ㅠㅠ 더이상 안찌고 출산하고 싶은데 다들 몸무게 어느정도 늘으셨나요?
댓글
17
37주인데 11kg정도 늘었어요! 43kg -> 54kg네요🥲 앞 자리 바뀐 거 처음이라 놀라워요
35주 입덧없는데 8kg요! 애 몸무게도 상위권입니다. 45에서 53kg
임신전 46키로였고 지금은 36주 6일차인데 이제 3키로 늘었어요... 아직도 먹기만 하면 토를 해서 딱 배무게만 찐것 같아요...ㅠㅠ
39주차 15키로 증가했어요! 중간에 장염으로 3주 고생하면서 2kg빠졌다가 다시찐거라 그나마 덜찐 것 같아요ㅠ 근데 너무 힘들었어서 장염으로 고생할바에야 더 찌는게 나은것같아여😭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