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도 지금 39주인데 오늘 진료보고 수축이나 진통 1도 없어서 결국 수요일에 유도분만 잡아뒀는데 제왕하셨군요!ㅜㅜ 지금은 예쁜 아기 만나셨을테니 넘 축하드려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유도분만 중 잡생각인데...
지금 질정 넣고 허리로 생리통마냥 진통이 오고 있는데...(이게 진통이라는 것더 처음 앎....) 허리로 진통 안오는 사람은 어디로 오는거야...?? 진심 오랜만에 느껴보는 허리빠지는 기분....타이레놀 마렵다... ㅠㅠ 간호사 쌤이 최대한 자라는데 못자겠음...ㅠㅠ
댓글
4

감사합니당 ㅠㅠ 후불제지만 당장 안아파서 너무 행복해요 ㅋㅋ 지구최강 엄살쟁인데 아직까진 제왕 통증이 진통보다 덜아프다고 느끼는 즁....!
저는 첫째 때 허리로만 진통 와서 진짜 허리가 부러지는 줄 알았어요 ㅠㅠ 배는 하나도 안 아프고 계속 생리통처럼 허리만 끊어질 것 같더라고요. 타이레놀도 큰 효과는 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도 진통 시작된 거면 아가 만날 시간이 가까워진 거니까 조금만 더 힘내세요! 순산 기운 듬뿍 보내드립니다 🙏💕

고맙습니다 ㅠㅠ 저도 지금 허리 부서지는 것 같아서 제왕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ㅠㅠㅠ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