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주만에 2키로 후반에서 3키로 초반으로 자라서 날 때 되면 너무 커질까 걱정이에요 허허허 이제 아기 만나기 8일 남았어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애가쑥쑥자라네요....
몸무게는 한달동안 유지중인데... 애는왜이리 잘자라는지... 곧나오긴하는데 3.5kg나 된대네요...
댓글
2
우와~! 9개월에 3.5키로면 크네요~!♡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