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때 30주 좀 지나고부터 그랬는데 출산하고 나니까 다 사라져요!ㅋㅋㅋ
자유 베동
/ 자유주제
26-27주차 이 증상 뭘까요~?


제가 산전 복대 한 후로 이렇게 허벅지랑 엉덩이 쪽이 바지 모양으로 빨개졌는데, 복대 푸르고 며칠 지났는데도 그러네요..!!ㅠㅠ 혹시 이런적 있으기거나 이유 아시는 분 계실까요?
댓글
10

ㅎㅎㅎ 앗 댓글 달린지 첨 알았어요 다행이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여!!
임신성소양증으로 혹시모르니 데스오웬 처방받으시고 가려우면바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하체는 간지럽진 않아서 손가락들만 소양증 심해졌다가 가라앉았다가 그래서 하체는 소양증 아닌줄 알았어요!

간지럽지않으면굳이안발라도될것같아요 ㅎ
헉 저는 다리가 이래요!!! 아무것도 착용안해도 저래용
복대나 압박스타킹 신고나면 저렇게 빨개지고 가려운 사람들 있더라구요ㅜㅜ

ㅎㅎㅎ 가렵진 ㄴ않아서 혈액 순환 문제인가 했어용
헉 피부트러블일까요?ㄷㄷ 따갑거나 가렵진 않으셔요?? 산부인과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복대하면서 혈액순환이 안되서 그런걸수도있겟어여...ㅠ

25일 낼모레 검진일이라 가보로구요 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