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26-27주차 이 증상 뭘까요~?

26-27주차 이 증상 뭘까요~? 1
26-27주차 이 증상 뭘까요~? 2

제가 산전 복대 한 후로 이렇게 허벅지랑 엉덩이 쪽이 바지 모양으로 빨개졌는데, 복대 푸르고 며칠 지났는데도 그러네요..!!ㅠㅠ 혹시 이런적 있으기거나 이유 아시는 분 계실까요?

댓글

10

  1. 저 첫째때 30주 좀 지나고부터 그랬는데 출산하고 나니까 다 사라져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ㅎㅎㅎ 앗 댓글 달린지 첨 알았어요 다행이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여!!

  2. 임신성소양증으로 혹시모르니 데스오웬 처방받으시고 가려우면바르세요

    1. subcomment icon

      ㅎㅎ 감사합니다 하체는 간지럽진 않아서 손가락들만 소양증 심해졌다가 가라앉았다가 그래서 하체는 소양증 아닌줄 알았어요!

    2. subcomment icon

      간지럽지않으면굳이안발라도될것같아요 ㅎ

  3. 헉 저는 다리가 이래요!!! 아무것도 착용안해도 저래용

    Gallery Image
  4. 복대나 압박스타킹 신고나면 저렇게 빨개지고 가려운 사람들 있더라구요ㅜㅜ

    1. subcomment icon

      ㅎㅎㅎ 가렵진 ㄴ않아서 혈액 순환 문제인가 했어용

  5. 헉 피부트러블일까요?ㄷㄷ 따갑거나 가렵진 않으셔요?? 산부인과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복대하면서 혈액순환이 안되서 그런걸수도있겟어여...ㅠ

    1. subcomment icon

      25일 낼모레 검진일이라 가보로구요 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