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임신하면 정상이던 사람들도 갑상선 수치에 문제 생기는 경우 많아요. 그런데 갑상선은 약만 잘 챙겨먹음 되고 태아에게 1도 영향 없어서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저희 엄마가 저랑 동생 임신 기간 포함해서 10년 약 드셨는데 지금 건강하시고 저랑 동생도 건강해요.
자유 베동
/ 임신고민
임신 7주찬데 갑상선자극호르몬 수치가 높데요..
임신 6주차에 난황이랑 심장 뛰는거 보고왔는데요. 피검사결과 TSH 갑상선자극호르몬 수치13으로 너무 높데요 ㅠ 20년전에 갑상선 수술해서 반절제했는데 그거 때문에 그런가봐요.. 호르몬 수치가 이렇게 높게..나와도되는지 모르겠어요 대학병원 가보라고 하셔서 대학병원 예약은 했는데..정상은 2.5 라거 하더라구요.. 혹시 저처럼 수치 높은데 관리 잘하신분 계실까요 걱정이네요 지금이 신경이랑 뇌가 발달할 시기라는데 병원 예약이 일주닐 뒤긴하지만 너무 길게 느껴져요..
댓글
2

지금이라도 알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야할까요 ㅠ약잘챙겨먹어야겠어요 감사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