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애는 앱솔루트 센서티브 먹이고 있는데 잘 먹더라구여!! 똥도 하루에 한번 이틀에 한두번 정도 싸영
2026년 5월 베동
/ 꿀템추천
지금 명작 먹는데 맛있는 분유추천 해줄사람?
집에와서부터 쭉 앱솔루트 명작 먹는중이야 오늘 43일됐고 한번에 120을 안먹어ㅠ 대소변은 잘 보는중이고... 꼭 60~70먹었을때 밀어내고 트림하고 거의 반강제로 30정도 더먹어ㅠ 조리원에서도 120을 먹었다는데 이게맞는건지 분유가 맛이없는걸까? 이럴땐 분유를 바꿔줘야 되는게 맞는걸까? 그렇다면 분유추천좀 해쥬라.. 이런경험 해본 엄빠들 나좀 도와줘
댓글
8
후디스 산양 맛있더라! 조리원부터 쭉 먹이고있는데 가격이슈로 명작으로 갈아타야하나 고민중이야. 명작은 좀 닝닝하다고 하더라구
아기 뱃고래가 작은거 아닐까 ㅠㅠ 우리 아가는 분유안남기는아가이고 45일까지 100먹었고 이제 120먹는중. 위드맘 제왕100일 먹고있어!

아이고 깡총이도 뱃고래가 작구나ㅠㅠ오늘은 깡으로 120 다먹임..ㅋㅋ 담달부터 160으로 늘려보고 안되면 분유 바꿔보던가 해야겠어..답변고마오!!
저는 아이엠마더 먹이고 있어용 맛잇게는 먹어요 대변은 하루에 한번 이나 어쩔때는 이틀에 한번 보네요

아이엠마더도 많이 먹이네 답변고마오!!
조리원에서 먹였던 분유를 먹여보는건 어때?

조리원에서 산양먹였는데 그게 더나으려나ㅠ..ㄴㅅ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