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기도 얼굴에만 오돌토돌나서 병원가보니 지루성피부염이라 하더라구요. 이 시기에 보이는 증상이기도하고 며칠지나면 없어진다는데 지속되면 보소미 바르라셨어요.
2026년 5월 베동
/ 육아고민
여드름인가요??

생후 거의 8주차입니다. 하루만에 볼에 오돌토돌하게 났어요 ㅜㅜ 집이 시원해서 태열은 아닌것 같은데 여드름 아니면 세탁세제 문제로인한 트러블인가 싶은데,, 혹시 비슷한 증상 경험있으신분 계신가요?
댓글
3
태열같아요~입고 있는 옷이 매쉬가아닌데 매쉬로 바꿔주세요~ 보습도 잘해주시고요!
태열 같은데요 어른 기준 시원이랑 아기랑은 달라요 누워만 있고 수유하면서 살 닿기 때문에 더 열 잘 올라요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