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차 이제야 사라졌었요 어느분은 분만하고 싹 없졌다는 분도. 있더라구요ㅜ 너무심하면 아무생각없 잠을청해요 아직 직장인 이셔서..ㅜ어떻하나요..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5주 두통
안녕하세요 ㅠㅠ 임신 15주 4일차 된 예비맘이에요.. 13주 때 두통이 좀 있다가 사라졌는데 15주 4일인 지금 두통이 엄청 심해요 ㅠㅠ 다들 이 시기에 두통이 있으셨나요?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데 일이 많아서 반차도 못 쓰고 힘드네요 ㅠㅠ
댓글
10
저두 13주차 들어섰는데 두통 시작 됐어요 ㅠ 원래 지금쯤 생기나봐요 ㅠ
저두 13주 이제 시작이요ㅜㅜ 타이레놀 먹네요 두통 정말 너무 힘드시죠ㅜㅜ
저랑 하루 차이나요 주수가~~저는 13주에 두통이 정말 심했거든요 타이레놀밖엔 할수있는게없대요..약먹기 싫어서 심할때만먹구 남편이 얼음찜질해주고 마사지해주니까 좀 나아졌어요ㅎㅎ

저도 웬만하면 타이레놀 안먹고 참고있는데 오늘은 진짜 너무 심하네요 ㅠㅠ 남편이 스윗하신..!!!
제가 두통이 지금 심해요 ㅠㅠ 아침 저녁으로 철분제 드시고 정 안되면 타이레놀 하나 드세요

진짜 두통은 답이 없는거같아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