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이랑 젖꼭지 사이즈 및 개수

출산 휴가만 쓸 예정이라 아쉽지만 아마도 한 달 내로는 단유해야 할거 같아요.. 160 200 섞어서 구입하려는데 감이 안잡혀서요 대충 160ml 3개 200ml ?개 에 ss 2개 s 4개 m ?개 사두려고 하는데 첫 아이라 검색할수록 혼란스러워서 빌리에 여쭤봐요! 초산인데 이미 결정하신 엄마도 좋고 경산이신 베동 엄마들 답도 기다릴게요😀😃

댓글

15

  1. 주말에 베페가서 실리콘젖병 설명 들었는데 더혼란스럽더라구요~ 거기서는 젖병 용량별로 나오는게 다 장삿속이다.. 처음부터 240미리짜리 용량으로 4개 사서 쭉쓰는게 경제적이다..하시는데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서 일단 안사고 왔어요 ㅋㅋ 공부 좀 더해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공기들어가서 배앓이한다고ㅜㅠ돈보다...아기가ㅠ

    2. subcomment icon

      우선이니ㅜㅠ 그냥 다 사려구요

  2. 10월10일이 임산부의날이라 특가 많이 뜰 것 같아용 ㅎ ㅎ ㅎㅎ 시간 여유 괜찮으시면 좀 더 기다리셨다가 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3. …공부 하나도 안해서… 글도 보고 댓글을 봐도 영 모르겠는 저에요🤦‍♀️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얼핏얼핏봐서...

  4. 산후조리원갔다가 집에오면 젖꼭지 s쓴다고 하는거같아서 일부러 ss는 적게 샀어용

    1. subcomment icon

      그럼 젖꼭지 에스에스는 2개 확정!! 땅땅

  5. 저는 홈플러스 행사할때 더블하트에서 160ml 6개 ss2개,s4개 일단 이렇게 사놨어요~~ 전 최대한 모유수유하고 싶어서 일단 적게샀는데 하다가 안되면 바로사면되니까 일단 저렇게..ㅎㅎ

    1. subcomment icon

      160 미리만 많이 사놓으셨네요?? 하긴! 큰건 나중에 사도 되니까?? 보통 4개 이상은 구입하시는거 같기는 하던데 조리원에서도 아가가 쓰던거 그대로 준다고 하셔서 머리아파요😂

    2. subcomment icon

      넹 큰건 나중에 사도되니까 일단 작은걸로만 샀습니당!

    3. subcomment icon

      특가 안뜨면 저도 작은거 부터 사둬야겠어요!

    4.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젖병이랑 젖꼭지 사이즈 및 개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