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난주에 했는데 검사전 3시간 금식(물도 안됨) 후, 시약 마시고 1시간내에 병원도착해서 1시간 딱 경과한 시점에 채혈했어요~ 정밀초음파랑 빈혈검사 같이했고 입체초음파는 다음번에 본다고 해요~ 근데 재검떠서 낼모레 재검이 두렵습니당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질문이요~ 임당검사 하는날이요
임당검사 글이 꽤 많더라고요 저는 다음주 금요일에 하는데 4시간금식이고 생수만 먹을수있다고 했어요 병원가면 물약?같은거 먹고 1시간뒤에 피뽑고 그게 끝맞죠? 그리고 임당검사하는날 입체초음파 하시는거 같던데 맞나요? 전 입체초음파 한다는 얘기는 없었거든요 입체초음파는 날짜 잡아야 할수있을거 같은데 제가 잘못알고있나봐요ㅎ;;
댓글
12
저는 요번주에 입체먼저보고 2주뒤 임당이전데 다 다르네요 정말
병원마다 다른거 같아용 전 임당 검사 24주에 하고 촘파 안 보고 27주에 입체 본다고 했어용~
전 담주 화요일 예정인데 금식하라는말 없이 식사 평소대로 하고 오라고 했어요~ 병원마다 다른건지 저도 이게 고민이예요 금식해야되는건지
아 전 담주 수요일에.. 저는 같이한다고 말씀하셨어요 보통같이할거같긴 한데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