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14주차인데 코로나확진됐어요ㅠ 병원에서 타이레놀er 처방해줘서 8시간 간격으로 5번먹었어요...그러니 열은 뚝떨어지네요ㅠ 열이 아기한테 안좋다고해서 목뒤랑 이마에 열패치붙이고 얼음주머니 양쪽겨드랑이에 끼고있었어요ㅎㅎ 겨드랑이에 얼음주머니가 열떨어트리는데 최고에요ㅠ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코로나 확진 된 젠뜨맘이에요ㅠㅠ,,, 여태껏 걸리지 않았던 코로나여서 재유행인 이 시국에 걸려버리니 애기도 걱정되고 그르네요,,ㅠㅠ 혹시 다들 코로나 확진 때 (임신 후) 약은 어떤걸 드셨나요ㅠㅠ!?!?
댓글
7
탈퇴한 유저
저는 14주차인데 코로나확진됐어요ㅠ 병원에서 타이레놀er 처방해줘서 8시간 간격으로 5번먹었어요...그러니 열은 뚝떨어지네요ㅠ 열이 아기한테 안좋다고해서 목뒤랑 이마에 열패치붙이고 얼음주머니 양쪽겨드랑이에 끼고있었어요ㅎㅎ 겨드랑이에 얼음주머니가 열떨어트리는데 최고에요ㅠ
아이고ㅜㅜ 베동에도 코로나가 난리네요! 정말 조심해야겠어요ㅠㅠ 몸은 괜찮으신가요? 저도 감기기운이 계속 있어서 키트를 해봤는데 계속 음성떠서ㅠㅠ 열만 안나시면 괜찮을텐데..! 몸조리 잘하셔요!!ㅠㅠ
저는 비대면진료로 임산부라고 하고 약 받았어요! 두통, 콧물, 코막힘, 기침이 심하다고 했는데 약은 알러지약, 코막힘 개선약, 해열제 이렇게 3가지 처방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3일정도 먹고 참을만해서 남은약은 안먹었구요 !
헉 저는 산부인과에서 처방 받았는데 타이레놀이랑 페니실린계항생제, 항히스타민제, 진해거담기침감기약, 위염위궤양치료제 무려 다섯가지나 지어줬어요 찝찝해서 약국에 한번 더 물어봤는데 괜찮다 해서 다는 아니고 몇번 먹고 안먹었는데 갑자기 걱정되네요..
임산부라 타이레놀 외엔 먹을수있는것도 아무것도없네요..ㅠㅠ코로나 너무 미워욤😭😭😭 몸조리 잘하셔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