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w]다들시간 어떻게보내요?

회사집 뿐이 모르던 사람이 퇴사하고, 아기를 갖기위해 난임병원열심히다니다 시험관으로 아기가생겼어요. 임신초기고 유산경험도 있는지라 조심한다고 집에 누워서지내고있습니다.ㅠ 그와중에 입덧, 먹덧, 양치덧, 토덧 싸그리몽땅와서 빈속에 울렁거리고, 먹으면토하고 진짜괴로워요. 그나마 먹는낙으로살았는데 생각만해도 울렁거려서 즐거움이없어요. 동네친구도 없고, 두달이넘도록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너무답답하네요. ㅠ 요즘같아선 회사다니고싶단생각이 절로들어요.ㅠㅠ 다들 하루를 어떻게보내고 계신가요?

댓글

21

  1. 저도10주차 코로나 확진받을것같아요ㅜ자가키트두줄뜨고 pcr오늘검사해놓고 기다리는중인데ㅠ증상이오네요ㅠ

  2. 입덧 때문에 울렁거리고 머리 어지러워서 저도 아무도 못만나고 누워만 있네요 ㅠㅠ 넘 힘들고 지치고,,, 입덧만 괜찮아져도 이것저것 할 거 많을 것 같은데 말이에요 ㅠㅠ 빨리 입덧이 사라졌으면,,,,,흑흑 ㅠㅠㅜ

  3. 저도 난임병원 다니다가 인공수정으로 아기가 생겼어요. 토덧까지는 아니지만, 12주차인 지금 입덧, 먹덧, 양치덧이라 아직 괴롭네요ㅠ 그래서 먹는 낙은 없더라도 과일을 많이 먹구 있어요. 현재로썬 최대한 밖에 나가는 건 자제하고, 집에서 집안일하면서 쉬면서 지내고 있어요.

  4. 집에만 있어요ㅠ 체덧,토덧,현기증,설사 있는데 집앞에 무더위에 20분 걷다가 쓰러질뻔했어요..

  5. 저두 일하는데 지금은 쉬는 기간이라 집에 많이 있어요~ 그런데 오히려 나가서 걷고 적당한 운동은 하는게 연구결과로도 좋다고 하네요. 넘 답답하시면 바람 좀 쐬시는것도 추천!! 전 집에만 있어도 회사가고 싶단 생각은 안드네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0w]다들시간 어떻게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