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냥 오뎅탕했어요 안 가리고 잘 먹는편이지만 솔직히 너무 더워서 요리를 못하겠어요 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오늘 저녁 뭐드시나요?
중복인데 뭐드시나요? 초복에 닭한마리를 먹어서 또 먹으려니 고민되네요! 어제 닭강정먹어서 치킨은 더 별로고ㅋㅋㅋ 삼계탕은 한방재료때문에 꺼려지고 기똥차게 맛있는거 없으려나요?
댓글
18

..맞아요 에어컨 파워 돌렸는데도 김치찜 닭한마리 두냄비 팔팔 끓이니...집 29도 였어요🤣🤣🤣
저는 치킨이요 ㅋㅋ 치퐁당.. ㅎㅎ

치킨이 제일 무난하긴해요🤣🤣 왜 어제 닭강정을 먹어서 오늘 요리를 하고있는지...ㅋㅋ
저는 결국 닭한마리와 돼지고기김치찜! 하고 있어요🤣🤣 하나로 만족못해..
전 오늘 낮에 오리고기먹었어요!

저녁에는 뭐드실건가용?

저 저녁은 그냥 김밥싸서 라면이랑먹엇어여 ㅋㅋ
저뉸 갈비찜 하려고요.. 신랑먹이려고 햣햣..

우와..갈비찜!! 맛있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