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자는자세

24주2일된 둥이맘 입니다. 잘때 다들 자세 어떻게하고 자나요? 전왼쪽으로 바디필우로 하고 자는데 자다보면 이자세도 불편해서 왔다갔다 정말 많이 자세 바꾸는데 제가 너무 자세 바꿔서 아가들이 힘들진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구요~ 정말 자다가도 잘깨고~ 어떻게 자는게 좋을지 몰루겠네요.

댓글

10

  1. 허리도 아파와서ㅠㅠ U자형 바디필로우에 오른쪽 엉댕이 걸치듯 기대고 왼쪽은 살짝 기대듯(전 배 받치는게 더 불편하더라구요ㅠ)자는게 젤 편한거 같아요~ 안움직이고 자는편인데, 일어나보면 거의 몸 절반이 바디필로우에 올라가있어요🤣🤣 화장실땜에 한두시간 마다 깰때도 많은데, 요즘 암것도 안해도 넘 피곤하고 그래서 그런지 4시간~6시간 자기도해요~

  2. 전 똑바로 자다가 숨막혀서 일어나는일이많아욥 ㅠㅠ

  3. 저도 왼쪽으로 자되 살짝 베개세워서 기대서 자요~! 똑바로 천장보고 눕는것만 아님 된대요ㅎㅎ

  4. 저는 계속 뒤집어요ㅠㅠ 여기저기 옆으로 누웠다가 똑바로 누웠다가 ㅠㅠ 계속 불편해서 깨요 흐어어엉

  5. 저도 둥이 26주 되었어요 전 왼쪽보고자는게 조금 더 편한거같아요 소화가 덜된 상태에서 누우면 양쪽 둘다 불편해서 계속 뒤척여요ㅜㅜ 저도 왼쪽오른쪽 수시로 바꿔서 자게되요 몇분만 지나면 불편하더라구요 밭밑에 베게같은거 놓아서 조금이라도 올리고자면 편한거같아요 어떻게 자도 다 불편한거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