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안먹고왓어요 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제주도 태교여행 가시는분들/다녀오신분들
물회나 회종류도 드셨나요? / 드실건가요? 곧 가는데 왠지 제주도니 신선해서 먹어도 될것 같기도 하고 혹시나 탈 날 수 있으니 참아야하나 싶기도 하네요 ㅠㅠ ㅋㅋㅋㅋㅋ 어떻게 해야할까요 ??? 😂😂
댓글
13
여름이라서 신경 쓰여서 못 먹었어요ㅠ 제대로 된 횟집가서 바로 뜬거는 괜찮지 않을까 싶지만 요즘 장염도 유행이라니 조심하세요!!
저는 그냥 평소때도 먹고있어요 ㅋㅋㅋㅋ
물회 다 먹었어요 아주 맛나던데요ㅋㅋ 괜찮겠지 싶어서 초밥도 먹고 물회도 먹고 다 먹어도 탈안났어용ㅋ 신선한 회 취급하는 음식점 골라 가셰용!ㅋㅋ
저는 서울에서도 먹구 제주도가서도 먹었어요ㅎㅎ 신선한거면 괜찮대요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