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자주갔나.. 바우처 벌써 다 써가요 ㅠㅠ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검사주기
20주 넘어서는 자주갈줄알았는데 아직도 3-4주 뒤에 잡아주시는데ㅜㅜ 다들 저같나요? 저는 딱히 아프가나 그런게없어서 오라고하실때만 가긴하는데ㅜㅜ 보고싶은맘이 커서요ㅜㅜ
댓글
12
ㅋㅋ전 가기싫어서 어케든 계속 미루는데 한달도 넘 짧아가지고 ㅋㅋㅋ 둘째라 긍가 ㅋㅋㅋ
4주 28주이후 2주 34주이후 1주요 보통
으어 2주도 길었었어서 4주 넘길어~~ 했었는데, 조금만 움직여도 지치는 날들이라 그런지 시간 훅훅 가네용ㅎㅎ
미국병원은 5주주기 ㅠㅠㅠㅠ 넘 길어윰🥲🥲

맞아요ㅠ 여긴 심지어 갈때마다 초음파 보는것도 아니고 그냥 심장소리만 듣고 아기 잘있네~ 하고 끝날때가 많아서 궁금해요ㅋㅋ 그냥 잘 있겠거니.. 하고 마는 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