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이 기준이라 받을수 있을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부모급여 확정
확정됬다던데 23년1~10월 70 23년11~12월 35 24년1~10월 50 이라는데 22년도 저희는 못받는걸까여ㅜㅜ
댓글
11
부모수당 제도가 23년부터 적용되는거라서, 22년 11월생 아가들은 위에 써주신대로 받을 수 있어요~ 올해 아기가져서 받는 혜택이 늘어서 좋더라구요!! 노산인데 늦게 가진 보람이…ㅎㅎ
11월 출산이여도 23년 1월에 신청하면 70씩 받을 수 있는거 아닌가요? 11월 12월 몰아서 한번에??? 전 그렇게 알고있는뎅.ㅡ
어머 좋은데요 1월부터 받을수있다니 11월 출산 하고 받음될거 같아요~
나이 기준이라 가능한걸로 알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