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몸평

우리나라 사람들은 참 남에 대해 쉽게 평가하죠. 앞에서도요. 얼굴 좋아보이네 안좋아보이네 살빠졌네 등등.. 근데. 특히나 임산부한테는 더 쉽게 말하는 것 같아서 요새 기분이 안좋아요. 어쩌면 돌직구 임신하셨어요? 라는 무례한 말 임산부배는 손으로 한번 대봐도 되는 것처럼 행동. 아는사람에게 듣는 배가 많이 나왔네하는 말 조차. 왜 임산부는 앞에 대놓고 몸평을 해도 된다고 생각하는지… 제가 몹시 예민한 성격에다가 여기 저기서 그런 던지는 말을 들으니 그때마다 짜증이 좀 나네요… p.s. 평소에는 살쪘다 배나왔다 말 못하는 조심하는 사이에도. 임신하면 마구 몸평이네요

댓글

17

  1. 저도 엊그제 가족모임 하는데 아주버님이 살이 좀 붙은거 같다고 하는데 속으로 지가 뭔데 내 몸에 대해 이렇다저렇다 하며 ㅈㄹㅈㄹ 했네요.. 유모차 사주신다고 해서 겁나 비싼거로 사달라 할라고요 짜증

  2. 저도 너무 스트레스에요 이제 제법 임산부태가 나네라는 말마저도요.. 한두번이지 볼때마다 매일 그러니깐.. ㅠ 배도 훅 만지고 배가 별로 안나왔네나왔네.. 너도 임신하니까 배가 나온다 야 ㅋㅋㅋ 이런소리도 싫고 아직 돼지 안됐네? 이소리마저도 짜증나요 나중에 만삭되면 돼지라고 놀릴건지.. 휴 ㅋ

  3. 사람들이 임신한 몸이 아름다워서 인사차 하는 말일수도 있잖아요 ㅎㅎ 저는 아이구 이제 제법 배가 많이 나왔네~ 하면 기분이 좋던데! 물론 배만보고 임신하셨어요? 라던지 물어보지않고 갑자기 배를 만지는 행동은 무례한게 맞지만 상황에 따라서 상대방의 뜻을 곡해하지말고 마음을 편히가져요 ㅠ 임산부마음이 편해야 애기도 편해요 행복한 임신생활 되셨음 좋겠어요 ㅎ

  4. 배 많이 나왔어?? 이게 안부인사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아요~~ 평가받는다고 생각치 못했어요 저도.. 제 주변은 엄마나 애기엄마들이 배에 손 올리기 쉽고 친구들이나 동생은 오히려 손을 못 올리더라구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 조금 멀리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ㅠ

    1. subcomment icon

      그래서 전 사람들 안만나게되는 것 같아요 자꾸 배가지고 뭐라고 하고 … 저도 신경쓰여서요

  5. 하..진짜 방망이 던지고싶네 그런사람들하고 멀리하세요 정신건강에 안좋아여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너무 많고 언제 튀어나올지 모르는게 문제인데… ㅎㅎㅎ

    2. subcomment icon

      ㅋㅋ크림열심히 발라두세요 갑자기 커짐 살트니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몸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