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것 렌탈해서 써요. 괜찮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정수기 어디꺼 쓰시나요!?
첫째아이가 끓인 보리차나 옥수수차 좋아해서 항상 끓여줬는데... 이게 여간 귀찮네여... 집에 직수정수기 있지만 냉온 안되서 사야해요😭 그래서 사려고 하는데 종류가 너무 많고.. 온도조절되고, ml 조절 되는 정수기 사용하는거 계시면 추천 부탁드려용!! 렌탈을 하고 계신지 렌탈이 아니면 어떤방법으로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지도 알려주세요🥺 (예 : 필터교체시기& 셀프교체가 쉬운지)
댓글
23
아직까지는 코웨이가 일등 아닌가요?^^

최근에 코웨이 얼음정수기에서 뭐 검출됫다해서 그거만 아니면 되겠죠!!?
lg써용!!!

제품명 추천 받을수 있을까용!!

저는 신혼가전제품 사면서 같이 샀어용 오브제껄루용 만족만족!!

오브제 정수기는 크지않고 귀엽네요!!! 이름 저장해놓을게용!
저는 쿠쿠 끓는 물 정수기 써요! 온수 온도 조절되고 끓는 물 바로 나와서 편해용!!

저도 쿠쿠100씨 쓰고 있는데! 진짜 좋아요 ㅎㅎ 첨엔 이게 뭐가 좋을까 싶었는데 ㅋㅋㅋㅋ

그쵸😆 정수기 해야지해야지 하다가 미루고 맨날 물 사먹엇는데 정수기 사니까 넘 편하고 좋아요!! 컵라면 같은것도 끓는 물 바로 받을 수 있고, 살균수도 나오고!

아하 쿠쿠정수기 검색중에 본거같아요!! 분유 포트기가 따로 필요하진 않겠어요!!

신생아는 물을 100도로 끓여서 식히는게 중요하다해서 저는 분유포트는 따로 살지 고민 중인데ㅜㅜ 정수기 필터로 걸러져 나온 물이니까 상관없지 않을까 생각하고는 있어용😅 분유포트는 천천히 생각하려구요!

안그래도 분유포트때문에 고민입니다ㅜㅜ 어차피 정수기 사야해서 사는김에 같이 사야될지 그냥 정수물로 분유탈지....

그쵸ㅜㅜ 저도 한방에 해결했다! 했는데 육아선배님들이 끓인물을 식히는게 중요하다해서ㅋㅋㅋ 고민이네용.. 모유수유 할지 혼합할지도 아직 모르니 천천히 생각하려고요ㅠㅠ 근데 정수기는 좋아요!! 저 산거보고 친구도 괜찮다고 신혼집에 바로 들였어오! 마미톡에서 등록하면 젤 싼것 같더라구용!!
저흰 혼수할때 한번에 샀는데 비스포크 파우젯이에요! 매립형이라 자리차지도 안하고 ml, 온도 눌러서 변경가능하고 필터는 액정에 알림뜨면 열어서 갈아주면 끝이에용

감사합니당!! 제품명이 궁금햇던 차입니다 추천메뉴에 넣어놓을게욧!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