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정수기 어디꺼 쓰시나요!?

첫째아이가 끓인 보리차나 옥수수차 좋아해서 항상 끓여줬는데... 이게 여간 귀찮네여... 집에 직수정수기 있지만 냉온 안되서 사야해요😭 그래서 사려고 하는데 종류가 너무 많고.. 온도조절되고, ml 조절 되는 정수기 사용하는거 계시면 추천 부탁드려용!! 렌탈을 하고 계신지 렌탈이 아니면 어떤방법으로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지도 알려주세요🥺 (예 : 필터교체시기& 셀프교체가 쉬운지)

댓글

23

  1. sk것 렌탈해서 써요. 괜찮아요.

  2. 아직까지는 코웨이가 일등 아닌가요?^^

    1. subcomment icon

      최근에 코웨이 얼음정수기에서 뭐 검출됫다해서 그거만 아니면 되겠죠!!?

  3. lg써용!!!

    1. subcomment icon

      제품명 추천 받을수 있을까용!!

    2. subcomment icon

      저는 신혼가전제품 사면서 같이 샀어용 오브제껄루용 만족만족!!

    3. subcomment icon

      오브제 정수기는 크지않고 귀엽네요!!! 이름 저장해놓을게용!

  4. 저는 쿠쿠 끓는 물 정수기 써요! 온수 온도 조절되고 끓는 물 바로 나와서 편해용!!

    1. subcomment icon

      저도 쿠쿠100씨 쓰고 있는데! 진짜 좋아요 ㅎㅎ 첨엔 이게 뭐가 좋을까 싶었는데 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그쵸😆 정수기 해야지해야지 하다가 미루고 맨날 물 사먹엇는데 정수기 사니까 넘 편하고 좋아요!! 컵라면 같은것도 끓는 물 바로 받을 수 있고, 살균수도 나오고!

    3. subcomment icon

      아하 쿠쿠정수기 검색중에 본거같아요!! 분유 포트기가 따로 필요하진 않겠어요!!

    4. subcomment icon

      신생아는 물을 100도로 끓여서 식히는게 중요하다해서 저는 분유포트는 따로 살지 고민 중인데ㅜㅜ 정수기 필터로 걸러져 나온 물이니까 상관없지 않을까 생각하고는 있어용😅 분유포트는 천천히 생각하려구요!

    5.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분유포트때문에 고민입니다ㅜㅜ 어차피 정수기 사야해서 사는김에 같이 사야될지 그냥 정수물로 분유탈지....

    6. subcomment icon

      그쵸ㅜㅜ 저도 한방에 해결했다! 했는데 육아선배님들이 끓인물을 식히는게 중요하다해서ㅋㅋㅋ 고민이네용.. 모유수유 할지 혼합할지도 아직 모르니 천천히 생각하려고요ㅠㅠ 근데 정수기는 좋아요!! 저 산거보고 친구도 괜찮다고 신혼집에 바로 들였어오! 마미톡에서 등록하면 젤 싼것 같더라구용!!

  5. 저흰 혼수할때 한번에 샀는데 비스포크 파우젯이에요! 매립형이라 자리차지도 안하고 ml, 온도 눌러서 변경가능하고 필터는 액정에 알림뜨면 열어서 갈아주면 끝이에용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제품명이 궁금햇던 차입니다 추천메뉴에 넣어놓을게욧!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정수기 어디꺼 쓰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