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뎌 17주 진입!!😍

드뎌 17주 진입!!😍

이제 춤을추네욬ㅋㅋㅋㅋㅋ 그림이지만 진짜 아가랑 대화하는것 같아서 넘 구여운..❤❤ 희한하게 밥을 잘먹는다고 먹는데 1키로도 안찌네요..? 그치만 빠지진 않는다는점ㅋㅋㅋ 운동하던 몸이라 근육이 있어서 그런건지 다음달 중순은 넘어야 촘파보는데 몸무게가 안늘어도 아가는 잘 크고 있을지 궁금하기두 하구ㅠㅠ 가끔 느껴지는 꿈틀이로 음~잘노는군 하는것 같아용ㅋㅋㅋ 맘님들은 잘 지내구 계신가유?? 요즘 덥기도 하구 나갈일이 남편쉬는 주말밖엔 없어서 베동 소통하는게 낙이네요😆

댓글

14

  1. 우왕 ㅎㅎㅎㅎ 저도 17주차예요 ㅎㅎㅎ 저는 근데 태동 잘 못 느껴요 ㅠ 부럽네요 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며칠에 한번느끼는거에용ㅎㅎ! 얼른 담 달이 되어서 다 같이 태동 느끼고 싶네유❤

  2. 부럽습니다ㅋㅋㅋ 저도 하루빨리 춤추는 축복이 만나고 싶네요^^

    1. subcomment icon

      8월이면 저희다 느낄수 있겠어요 ㅎㅎ❤

  3. 저는 오늘로 16주에용 얼른 애기 보러가고파욤❤️

    1. subcomment icon

      꺆 16주😍 5개월이 머지않으셨네요❤❤

    2. subcomment icon

      넹ㅎㅎ이제 9월달에 태교여행 다녀오고하면 시간 진짜 빨리 갈것같아요~~😍

    3. subcomment icon

      9월에 가시는군용~~ 저는 10월초 생각하구있어유 ㅎㅎ 조심히 잘다녀오시길🥰🥰

  4. 어머ㅠㅠ 정말 그림이지만 17주가 되니 쑥 크네요!ㅎㅎ 저도 진짜 얼른 꿈틀이 느껴보고 싶네요

    1. subcomment icon

      정말 보고싶은데ㅠㅠ 그림으로라도 보니 대리만족이 되는거같아용ㅎㅎ 촘파 영상만 돌려보구있네영ㅎㅎ

  5. 오 저도 17주 0일이에요~ 넘 귀엽네요♡♡ 저는 심하게 먹덧이라 살찌고 있어요 ㅎㅎㅎ 저도 꿈틀이 느껴보고 싶어요 😢

    1. subcomment icon

      호두가 아직 꿈틀이를 안했군여!! 똑바로 누웠을때 다리 내리고 일자로 있으면 묵직하니 느껴지다가 꿈틀! 하더라구용!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드뎌 17주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