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ㅎㅎㅎㅎ 저도 17주차예요 ㅎㅎㅎ 저는 근데 태동 잘 못 느껴요 ㅠ 부럽네요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뎌 17주 진입!!😍

이제 춤을추네욬ㅋㅋㅋㅋㅋ 그림이지만 진짜 아가랑 대화하는것 같아서 넘 구여운..❤❤ 희한하게 밥을 잘먹는다고 먹는데 1키로도 안찌네요..? 그치만 빠지진 않는다는점ㅋㅋㅋ 운동하던 몸이라 근육이 있어서 그런건지 다음달 중순은 넘어야 촘파보는데 몸무게가 안늘어도 아가는 잘 크고 있을지 궁금하기두 하구ㅠㅠ 가끔 느껴지는 꿈틀이로 음~잘노는군 하는것 같아용ㅋㅋㅋ 맘님들은 잘 지내구 계신가유?? 요즘 덥기도 하구 나갈일이 남편쉬는 주말밖엔 없어서 베동 소통하는게 낙이네요😆
댓글
14

저도 며칠에 한번느끼는거에용ㅎㅎ! 얼른 담 달이 되어서 다 같이 태동 느끼고 싶네유❤
부럽습니다ㅋㅋㅋ 저도 하루빨리 춤추는 축복이 만나고 싶네요^^

8월이면 저희다 느낄수 있겠어요 ㅎㅎ❤
저는 오늘로 16주에용 얼른 애기 보러가고파욤❤️

꺆 16주😍 5개월이 머지않으셨네요❤❤

넹ㅎㅎ이제 9월달에 태교여행 다녀오고하면 시간 진짜 빨리 갈것같아요~~😍

9월에 가시는군용~~ 저는 10월초 생각하구있어유 ㅎㅎ 조심히 잘다녀오시길🥰🥰
어머ㅠㅠ 정말 그림이지만 17주가 되니 쑥 크네요!ㅎㅎ 저도 진짜 얼른 꿈틀이 느껴보고 싶네요

정말 보고싶은데ㅠㅠ 그림으로라도 보니 대리만족이 되는거같아용ㅎㅎ 촘파 영상만 돌려보구있네영ㅎㅎ
오 저도 17주 0일이에요~ 넘 귀엽네요♡♡ 저는 심하게 먹덧이라 살찌고 있어요 ㅎㅎㅎ 저도 꿈틀이 느껴보고 싶어요 😢

호두가 아직 꿈틀이를 안했군여!! 똑바로 누웠을때 다리 내리고 일자로 있으면 묵직하니 느껴지다가 꿈틀! 하더라구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