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22주인데요 윗배가 양쪽으로 갈라지듯이땅겨서 하루그러다가 또괜찮다가 하드라구요 원장님한데 물어보니 배가 커지는거라고하던데 저도 깜짝놀랐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윗배 땡기시는분들 계세요?
오늘로 23주 3일차되었어요 19주차부턴가 시간이 진짜 휙휙가는듯한 느낌이에요~ 애기가 크기전엔 몰랐는데 그나저나 21주차부턴가.. 위 있는쪽이 너무 땡기고 아파요ㅠㅠ 눌려서 그런건가 조금만 먹어도 옆구리까지 엄청 땡기고 잘땐 특히나 더 땡겨서 잠을 잘 못자요 ㅠㅠ 위경련 날거같은 느낌도 들고.. 저처럼 위 아프신분들 계신가요? 이게 임신증상중 하나면 이제 막달까지 쭉 이러겠죠🙄
댓글
2
배가 돌아가면서 아파요.. 위쪽이 아팠다가 옆구리쪽 아팠다가 아랫쪽 아팠다가 지금 26주 넘었는데 점점 배가 돌아가면서 아파요 흐어엉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