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래서 찾아봤는데 배가 늘어나고 아가가 커져서그렇다고 봤어용 ㅠ.ㅠ 아마 그래서 그러지 않을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통증 질문이요
내일로 23주차인데요 배통증이 전이랑 다른거같아요 배꼽중심으로 땡긴다?찌릿거린다? 이런느낌인데 태동때문인가요?아님 자궁이 더 커질라고 이러나요?
댓글
6
아가가커지면서 집도커지는데 배꼽주변에 인대가잇어서그러타하시더라구요ㅠㅠ전진짜심햇어서첨에가진통인줄알고얼마나놀랫던지....한두달?2주에한번짧게그러곤지금은괜차나요~어느정도시간지나면괜찬아지실텐데통증이1시간이상대면병원가셔야해여!

아 그렇군요 이때까지 아랫배만 아파봐서 가지각색으로 아프네요ㅠㅠ
저는 배아래쪽이 땡겨서 보니까 집을키우려고 하는거라구 하더라구요~ 배꼽중심은 너무무리하신거 아닐까요?

그런가싶기도하네요..20주검사때 단백뇨끼가있다해서 그뒤로 계속 퇴근하고 20~30분씩 걸었는데 무리였나봐요ㅜ

아이고ㅠ 무리하지마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