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올라오는 식으로 되어있는거 사려니까 나중에 못입을꺼같아서 그냥 통통체형입는 플러스사이즈 사이트에서 샀어요! 임산부 수영복은 디자인이 국한되구 대부분 못생겨서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수영복 어디서 사셨어요?
이번에만 입고 말 거라 돈이 아깝긴 한데 필요해서요 ㅠ 출산 후에도 입을 수 있음 베스트인데.. 다들 수영복 어디서 엌던 걸로 구입하셨을까요?
댓글
11
베트남여행갈때 소임에서 원피스입은거같이 생긴걸로 샀눈데 임신전에 입던 비키니도 혹시 몰라 챙겨갔어요 비키니가 팬티가 많이짧거나 하면 배에 무리없이 착용할수있더라구요
쿠팡에서 큰거로 샀어욬ㅋㅋㅋㅋㅋ
임부수영복 제 스탈도 없고 한번입고 못입을 것 같아서 일반쇼핑몰 모노키니 77싸쥬 엑스라지로 사입었어요 다행히 배도 안조이고 편했어요.ㅋㅋ문제는 엑스라지라 임부수영복이나 그거나 사이즈가 커서 애낳고 입을 수 있을지가 문제유ㅠㅠㅋㅋ
저 맘누리에서 임부복 포렘 수영복삿는데 163에 70이엇고 배좀나온편이엇는데 xl 사니까 엄청 편하고 좋앗어요 ㅋㅋ 강추해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