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딱복숭아!!!!

딱복숭아!!!!

그때 베동글에 복숭아 맛잇다고하시는글보고 저도 과일가게에서 사왓는데 1개만먹으려하다가 1개더먹엇어요 ㅋㅋㅋ 후숙도 안햇는데 살짝새콤하니 달달하고 넘맛잇더라구요 ㅋㅋㅋ 지금또먹고싶은.. ㅠㅠ 3개남아서 내일 또사러가려구요 ㅋㅋ 다들 복숭아드세요!!!!

댓글

22

  1. 하.. 저 딱복이 나오기를 거의 4개월간 기다려서 먹었잖아요. 어떤 것으로도 대체가 안 되는 맛이예요. 아삭한 식감이며 새콤달콤한 맛이며!! 요즘 딱복이를 매일 먹을 수 있어 넘나 행복해여 ㅎ.ㅎ 몇일전에 한가득 샀는데 벌써 3알밖에 안 남아서 또 구하러 다녀와야겠어요! 맛있게 드세용~><

    1. subcomment icon

      저두 오늘 10알 추가구매햇어요!!! 진짜 너무맛잇 ㅠㅠㅠ

  2. 하 복숭아..임신하고 이렇게 복숭아가 좋아질줄이야..🍑 저도 주말에 마트다녀와야겠어요 !

    1. subcomment icon

      저두여 ㅋㅋ 과일 손도안댓는데 오늘도 2개 흡입햇어요 ㅋㅋ

  3. 있을때 마니 먹어둬야하는 과일 복숭아😍 저도 친정오빠가 한박스 사줘서 들고왔지만.. 임당재검으로 냉장고행...ㅠㅠ 냉장고에서 나오지 못하고 있네요! 내일 임당 통과하고 맘껏 먹어야겠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에구 ㅠㅠ 전 좀늦게 임당검사하러가서 큰일이에영.. 운동도안하고 식단조절도안하고잇는데 ㅠ

  4. 일찍눈뜨여 일어나자마자 한개먹었어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대박 저도 지금먹을까생각중요!

  5. 진짜 복숭아는 사랑입니다💕💕💕마니마니 먹어용

    1. subcomment icon

      마자여 ㅋㅋ근데하루권장량이 2개~3개 더라구요 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딱복숭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