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주차때 병원에서 변비 있으면 칼마디 오메가 끊으래서 지금은 23주 유산균 철분제만 먹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임산부예요! 다들 영양제 뭐뭐 드세요?
저는 비타민D 오메가3 철분제 유산균 이렇게 먹고있는데 다른분들은 뭐뭐 챙겨드세요? 원래 임산부 종합영양제도 먹었는데 안 먹어도될거같아서 이건 안 먹고 있는데요 다시 먹어야할까요??
댓글
22
유산균,엽산,오메가,비타민D,철분,칼슘이여~ 칼슘도 먹으면 좋다데요? 그래서 정기검진때 사왔어요~ 맨날 많은 영양제에 힘들어요ㅠ
종합비타민 오메가 비타민d 칼슘 철분 유산균이여~
저는 오메가3, 철분, 엽산, 비타민D, 칼슘 ,유산균 이렇게 먹구 있어용!!
질유산균 유산균 철분제 비타민d 칼마디 종합비타민 오메가3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