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배부르면 숨차구..요즘은 똑바로누우면숨차서 거의 옆으로만자요..그래서인지목과어깨가조금아프지만..기침하다가도 우웩하고 ㅜㅜ 침에도 사례걸리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차 숨쉬는게 불편하고 힘들어요
20주 차 때부터 어떤날은 숨쉬는게 불편하다 정도 였는대 23주차 되니까 특히 잘때 너무 불편하고 힘들어서 막달까지 걱정이 되네요 물속에서 숨쉬는 기분이 들어요 그리고 숨을 조금 잘못쉬면 사례걸맄것처럼 기침을 엄청 하고 ㅠ 저만그런가요? 병원 갈려면 아직 멀어서 갈까 말까 고민되네요 병원을 가더라도 항상 안정을 취하세요 라고만 해서 ...이것저것 자잘한 이벤트가 많았어서 초음파 보면 애기는 건강하다고 하셔서 내 몸이 문젠가 싶네요
댓글
7
저는 밥먹고 배부르면 숨차여ㅜ
저도 그래용~ 의식적으로 심호흡 종종 하는 걸로 위안삼는 중입니닷 :)
저두요.. 누어잇다가 내가 숨을 안쉬고있었나? 라는생각까지햇어요 .. 급하게 일어나서 숨좀쉬니까 괜찮아지더라구요 ㅠㅠ
저도 점점 잘 때도 불편해지고 숨쉬기도 벅차지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