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1월 14일쯤 예정인데 자궁경부길이가 짧다해서 25주 8월부터 휴직들어가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휴직 몇주부터 들어가세요?
상근직 외래 간호사에요 직장에서는 언제부터 들어갈건지 미리 알려달라고 해서 생각해보는중인데.. 다들 일 몇주까지 일하고 들어가세요?ㅎㅎ 11월20일 예정이라서 11월1일주터 생각해야하나.. 최대한 늦게 들어가고 싶네요ㅎㅎ 36주? 10월까지만 일해야하나......
댓글
38

오오 저도 다음주 팔럽 예정인데 가서 물어봐야겠오용!!

친구들이 빨리 휴직들어가서 나만의 시간 많이 가지라하더라구여 ㅎㅎ 제발 딩굴딩굴 많이하라며...ㅎㅎ
저 11월20일 예정인데 10월 1일부터 들어가려구요!

오 일찍 좋아용ㅎㅎㅎ
저는 병동 간호사에요!!!! 11/5 출산예정일인데 8/7부터 연차 다 쓰면서 휴직들어가서 10/1부터능 출산휴가 들어가여.. 내과라 너무 바빠서 빨리 쉬어야겟더라구요..??-?

헉 내과ㅠㅠ 저는 외과 에여 ㅎㅎㅎㅎ 딱적당하네영ㅎㅎㅎ
우와 저랑 예정일 똑같으세요 ㅎㅎ 저희 회사는 본사 모성보호팀이 따로 있어서 출산전후휴가를 10월5일 부터 쓸수있다고 메일이왔어요. 저희 회사는 9월부터가 기 시작이라 연차랑 대휴 다 소진하려면 추석전부터 쉬게되네요 !

우왕ㅎ 좋은정보 감사해용!!^^
전 11/2 예정이고 출산전후휴가로 9월 중순에 추석지나고 들어갈거 같아요! 그때부터 사용 가능해서 ㅠㅠ

적당한듯해요ㅎㅎ!!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