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 저는임당검사 2주남았는데 걱정이 되네요ㅠㅠ 무사통과하길🙏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통과했어요!
살도많이찌고 과일이랑 빙수 달고살아서 엄청 쫄았는데 다행히 한방에 통과됬네요ㅠㅠ 베동님들도 무사히 통과하실꺼에요!!!! 홧팅😍
댓글
24
축하드려요!!
부러워요 ㅠㅠ저도 살이 많이 쪄서 걱정이에요 담주에 하는데 저도 힘을 받아 ㅎㅎ한방에 통과!!하고싶어요 ㅋㅋㅋㅋ
축하드려요👏🏻👏🏻걱정한시름 놓으셨겠어요😄
축하드려요 👏 저는 어제하고 검사 결과 기다리는 중인데 너무 부러워요 저는 일부러 전날 채식하고 아침도 거르고 갔는데 무사 통과되길 바랄 뿐이예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