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엄마 B형간염 보균자였고 저 13개월까지 완모하셨어요!(제가 모든 분유를 다 토해내는 바람에..^^). 저는 보균자 아니고 접종해서 항체도 생겼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b형간염보균자 모유수유
b형간염 보균자 임신중인데요 비활동성이구요 산부인과 원장님은 모유수유를 해도상관없다구 하시는데요 결정은 본인이 하시래요 해도 괜찮을까요
댓글
5

탈퇴한 유저
저두 b형간염 비활동성이예요! 첫째 모유수유했고, 이번에 둘째도 할거예요ㅎㅎ 괜찮아요!

답변감사합니닼ㅋㅋㅋ

안녕하세요 추가해도 될까요

예방접종은 태여나자마자 산부인과에서 바로 해주시나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