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밤에 그렇대요~ 병원에 여쭤보니 그랬어요 ㅎㅎㅎ 괜찮아요 그정도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차 하루에 자궁수축 몇번 오세요?
23주2일차 입니당 다들 자궁수축?아랫배 단단해지고 부푸는 거 하루에 몇번 정도 오시나요? 저는 오른쪽 옆으로 누워있다 다시 정자세 할 때 특히 부풀고 가만히 있다 수축 오는건 하루에 3-5번 정도씩 와요 특히 밤에ㅠㅠ 의사선생님이 한시간에 20번씩 오는 거 아님 괜찮다는데 걱정이ㅋㅋㅠㅠ 자궁경부는 21주차쯤에 갔을 때 3.8센치 나왔었는데..흠 걱정되서 내일 병원갈까 고민중이기도해요ㅠㅠ
댓글
6
부푸는거 수축증상이었어요?? 저두 정자세할때 그런거있길래 애기가 좁아서 그리 몰린줄 ..ㅠㅠㅠ알았어요
아 그런 느낌이면 자궁수축인거군요..허! 또 알아갑니다ㅠㅠ ! 걱정되시면 병원 가시는게 최고요!!!!
걱정되실땐 그냥병원갔다오시는게 최고예요~~ 의사선생님께서두 항상 그러라고 하시더라구요~~^^
경부길이는 괜찮으세요! 자궁수축 배뭉침?도 많지 않으신데 걱정되면 병원가시는거 추천해요! 혼자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다녀오셔서 안심하시길!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