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8월말 촬영인데 원피스드레스랑 디즈니남방 커플룩으로 하나 장만했어욥ㅎㅎ단추열고 찍을까해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의상
저는 11월 말? 이 예정일이라 만삭촬영 이제 한달 조금 넘게 남았는데 베동 분들 중 임박하신 분들도 계실거 같아요! 혹시 다들 의상은 어떻게 하실 건가요?🙂🙃🙂 저는 인스타에서 튜브탑 드레스? 입고 찍은 분 보고 몇 달을 찾아다니다가 겨우겨우 직구로 모자라지만 그나마 비슷한 옷도 구입해뒀는데.. 나머지 한가지 컨셉이 고민이에요!! 팔다리만 날씬하면 깔끔한 수영복도 입고 싶은데 제 몸뚱이가 허락안할거 같고.. 뭔가 힙하게 츄리닝? 바지 내려입고 탑 입고도 찍고 싶은데 괜히 지저분하게? 안깔끔하게 나올까도 싶고.. 스튜디오 의상은 다들 뻔해보여서 싫은데🥺🥺🥺 다들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이와중에 남편 의상이나 컨셉이야기는 1도 안썼네요🤣🤣🤣 미안 츄츄 아빠야...내가 만삭이지...오빠가 만삭아니잖...아?ㅋㅋ
댓글
6

커플룩..ㄱㅋㅋㅋㅋ안입어줄거 같아요🤣🤣
저는 아직 생각안하고있는데 결혼식때 입었던 원피스가 통이 커서 맞으면 입고 찍을까 하고있어요

우와!! 저는 드레스, 한복만 입어서 전혀 상상도 못했는데 그거 좋은거 같아요! 의미있고 결혼식때라니🥰😍 오..캐쥬얼 입고 웨딩 촬영하시거나 스냅찍으신 분들도 가능하실 거 같아요! 저는...아니지만 뭔가 꿀 아이디어!
저도 곧 만삭촬영인데 제가 촬영할곳은 의상대여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어떤옷이 있는지는 잘몰르겠지만 따로 준비해가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따로 한벌은 따로 준비할려구합니다. 근데 중요한건 전에 신었던 신발이 지금은 안맞아요~ 붓어서 안들어가더라구요. 만삭촬영 때문에 사자니 그렇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루겠어요.

맞아요 대부분 빌려주는데....사진 찾아보면 여기저기 다른 스튜디오인데도 의상 느낌이 다 비슷해서 챙겨가려는데🥲 저는...맨발로 찍으려구요!! 아니면 웨딩촬영처럼 단상에 올라가서🤣🤣 가리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