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하고 초음파 보고 왔어요.☺

임당검사 하고 초음파 보고 왔어요.☺

오늘 임당검사도 하고 둥이들도 보고 왔어요. ☺😀 그새 엄청 많이 컸더라구요.ㅎ병원에서 처음 알려준 예정일은 11월7일이였는데. 오늘 다시 알려 주셨는데. 10월17일이 만삭이라고 하셨어요..ㅋㅋ그때가 제 생일인데.. 그때 아마 진통이 올꺼라고 하시더라구요. 25주3일째인데. 둥이라 그런지 가만히 있다가도 금방 숨이 차고 배도 확실히 빨리 나오는고 같아요.ㅎㅎ옆구리에 태동이 엄청나요.ㅎㅎ 아기들이 머리가 아래쪽에 있어서 이대로라면 자연분만 가능 하다는데. 쌍둥이인데. .자연분만이 가능 할까요..?!

댓글

19

  1. 저랑 비슷하시네용ㅎㅎ11월 6일 예정일이에영 둥이 부랍네요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호떡맘님 순산 하세요!!♡♡♡♡

  2. 둥이라니 너무 멋지고 대단하십니당!!!!! 출산까지 화이팅이에용!!!!! ㅎㅎㅎㅎㅎ자분 응원합니닷👍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3. 저랑 주수 거의비슷하시네요~^^저도 내일이면 26주0일되는데 둥이는 제왕절개한다고해서 저는 제왕하려구요. 애기가 머리가 아래쪽으로 있다해도 둘을 자연분만으로 낳자니 무서워요ㅠㅜ 저두 예정일은 11월8일인데 36주쯤 낳는다고 해서 10월8일쯤이 될것같아요 아직 확실한건 아니지만여

    1. subcomment icon

      저는 제왕절개가 더 무섭더라구요.. 물론 자연분만도 너무너무 힘들고 아프지만..ㅠㅠ!! 저도 10월달에 낳을꺼 같아요😁😀

  4. 😍😍사랑스러움도 2배네용ㅎㅎ 전 하나여도 선택제왕이 될거같은데ㅠ 대단하셔유👍👍👍 아가들 계속 잘 협조해주길💓💓

    1. subcomment icon

      첫째도 자연분만으로 낳았는데 진통 6시간 하고 무통 못맞고 그래서 힘들긴 했지만 제왕은 더 너무 무서워요.ㅠㅠ

  5. 아고~~ 건강해서 다행입니다 둥이들이 잘컸네요~ 몸관리잘하셔요~~

    1. subcomment icon

      네!!:) 더운 여름 폭염 조심 하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