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코로나 걸릴 때랑 증상이 비슷하시네요;; 저도 처음에 열 나서 산부인과 전화했더니 방문 안된다고 했어요(다니는 병원에 한 번 전화해보세요. 저도 열 날 때 자가키트 검사 결과는 음성이였어요.). 에어콘 틀어놓고 타이레놀이랑 아이스 팩이랑 시원한 물로 열 내려가게 해서 열은 다행이 내렸는데 목이 따가워서 그 다음날 pcr 검사 받았더니 확진이였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체온이 38.5 ;;;
몸살기운이 어제 밤부터 좀 있어서 잠 설치고 아침에 일어나서 온도를 쟀더니 37~38도 더라구요;;; 아침에 신랑이 자가키트 해줬는데 음성나와서 안심은하고 계속 열체크중인데 38도에서ㅜ안떨어지네여;;, 혹시몰라 타이에놀 하나 먹었는데 병원을 가야 하는건지 어떻게 해야되는지 몰라 여쭤요~~ 병원을 가야되면 산부인과를 가야하는지 일반 병원을 가야하는지;; 증상은 몸살기운같에요~~온몸에 멍든거 같이 아프고 목은 조금아파요;;기침은 안해요 ~ 내일이면 23주인데 얼마전에 대상포진까지와서 약도 먹고 고생했는데 너무 서럽네요 ㅠㅠㅠㅠ 약 그만 먹고 싶은데 아가한테도 미안하고 멘붕이 왔는지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ㅠ 도와주세요 ㅠ
댓글
20

신랑이란 동선이 똑같은데 저만 확진이에요 ㅜㅜㅜ 낼모레 정밀검사 있는데 못보게 생겼네요. ㅠ 너무 속상해요 ㅠ
빨리 병원가서 신속항원검사 해보셔요!!ㅠ 코로나 걸렸어도 자가키트 음성 나오는경우 마나요ㅠ!

자가키트 믿을게 못되네여 ㅜ 양성 판정 받았어요 ㅜㅜ 서러워요 ㅠㅠ
아이고ㅠ일단 다니던병원가세요 그럼거기서 약이든 치료든 해주실거예요ㅠ

산부인과 퇴짜 맞고 내과갔는데 확정이라네요 ㅜㅜ

아이고ㅠㅠ
어머머 열나면 무조건 병원 오라고 했어요ㅠ_ㅠ 증상 있으시면 어서 가세요!!!!

양성진단 받았는데도 할수 있는게 타이에놀 뿐인가봐요 ㅜ ㅜ 임산부라~선생님도 난감해 하시네여 ㅜㅜ

확진되셨구나 힝 타이레놀만요? ㅠㅠ 아프다던데…열나실때 수건으로 몸 닦아주시고 열 꼭 내려주세요ㅠㅠ..
저도 얼마전에 심하게 아팠었는데 임산부는 여러가지로 제한이 많더라구요.. 안 되겠다 싶으면 집에서 119불러서 가요 저도 종일 이 병원 저 병원 전전하다 결국 하루 다 날리고 119에 실려갔었네요. 아픈거 참지마요 그러다 골든타임 놓쳐요. 뭐든지 초기대응이 중요한 것 같아요 임산부는 특히!!

ㅠㅠ 양성진단 받았는데 왜케 서러운거죠 ㅠ 현제 집에 일도 안하고 있고 신랑이랑 외식한게 다인데 ㅜ 저만 양성이에요. ㅜㅜ

면역력이 많이 약해져서 그럴거예요 ㅠㅠ 어떤 심정인지 알 것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남들은 순풍순풍 둘째 셋째 잘만 낳는데 왜 나만 하나를 낳는게 이렇게 힘든지 너무 서럽고 억울하고 그랬었는데 결국 힘들어도 내 스스로가 좋은 생각하려 노력하고 양질의 음식을 먹으려고 해야 낫더라구요.. 저도 임신전에 프리랜서라 엄청 바쁘게 일만하다 계획없는 임신을 하고 일을 갑자기 다 그만두고 집에서 누워만 있어서였는지 면역 바닥나서 한 달 가까이 병원 신세졌었네요. 그것도 태어나서 처음 입원이란걸 다 해봤어요. 얼마나 서럽던지… 근처에 부모님이나 시댁이 살면 부탁해서 당분간만 와서 임산부에게 좋은 음식 같은거 좀 해달라고 부탁해봐요(저는 병원밥 먹었지만). 일단 나부터 살아야 하잖아요. 엄마는 죽도록 아파도 아기는 잘만 자라더라구요. 일단 본인 몸을 챙기는게 우선이예요. 면역력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 같은거 챙겨먹고, 산부인과에 문의해서 괜찮다하면 면역주사도 맞고 해요. 저는 퇴원하고 유튜브에서 구독하는 사람이 저랑 몇 주 정도 차이나지만 임신이더라구요. 요리 영상 많이 올라오길래 그걸보고 요리 따라해서 먹고 엄청 몸에 좋은거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병원에서 처방해준 면역력 높여주는 가루한약도 먹고 지금은 많이 회복 되었어요. 퇴원하고 처음엔 걷기 힘들 정도로 빈혈도 있고 그랬는데 그래도 지금은 하루에 30분 가량 산책도 하고 그러네요. 리브맘도 언능 코로나로부터 해방되고 몸에 좋은것들 먹고 기운차리시길 바래요! 주변 사람들이 뱃속에서 엄마 고생시킨 것만큼 태어나서 잘할거라고 하는데 그렇겠지~ 라며 좋게 생각하고 있어요.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래요. 삼시세끼 든든히 챙겨먹고 중간중간 간식도 먹고 힘내보아요. 아보카도가 임산부에게 정말 좋은 과일이래요. 할 수 있는 요리도 다양하고(과카몰리/아보카도명란덮밥 등) 찾아보면 레시피도 간단한거 많더라구요. 면역력에도 도움이 된다하니 아보카도 요리도 자주해서 드셔서 언능 쾌차하셔요!! 저도 요즘 맨날 아보카도 달고 살아요!!

감사합니다 ... ㅠ 신랑 일하는대로 따라와서 시댁 친정 다 멀고 아는 사람없이 혼자잘지냈다고 생각했는데 얼마전엔 대상포진으로 약먹고 또 이런일이 생기니 너무나 속이 상하네요 ㅜㅜ임신초기에도 기침으로 기침약을 한동안 먹었는데 ~ 임신기간 동안 약을 얼마나 먹었는지 ㅜㅜㅜ아가한테도 너무 미안하고 ㅠ 제가 너무 나약한것만같아서 서러운 하루네요 ㅠㅠㅠ그래도 이랗게 말씀해주시니 멘탈이 좀 잡히는 느낌이에요~ 감사합니다😭😭😭😭

요리태교 한다 생각하고 먹고 싶은 요리 레시피 찾아서 만들어 먹어요~ 엄마도 좋은거 먹어서 건강해지고 아가도 태교 자연스럽게 되고 일석이조! 파이팅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