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로 잠깐 열이 있었는데요ㅠ

신랑이 코로나 확진이 되서 따로 증상은 없었지만 병원에서 신속항원검사를 했는데 음성이 나왔었어요~ 그래서 집에서 좀 쉬다가 에어컨을 직빵으로 쐬서 몸이 추운줄알고 오한이 들길래 이불로 감싸고 잤거든요ㅠ 자는 동안 땀이 뻘뻘 났는데 선풍기 틀면 또 추울까 그냥 잤어요~ 그 다음날 몸 컨디션이 좋진 않앗는데 오한이 들거나 하진 않아서 회사에서 무리 없이 일 하고 점심에 잠깐 휴게실에서 쉬었는데 또 오한이 많이 들더라고요~ 근데 또 휴게실 나와서 일하니까 몸 멀쩡하고.. 집와서 머리에 물수건 올리고 푹 잤더니 괜찮더라구요~ 그다음날 혹시나 해서 코로나검사했더니 양성.. 그 후에 해열제랑 콧물약만 받아왔는데 딱히 열나지 않아서 약은 안 먹었어요~ 덥기만하고 오한이나 그런건 없더라구요ㅠ 제가 체온계를.. 핫딜뜨면 사려고 미루다가 체온계구비를 못하고 이 상황들이 생겨서 제가 정확히 얼마나 열이 올랐었는지를 몰라요.. 병원에서 코로나 검사 받을때 열측정은 했는데 크게 별말 없으시더라고요~ 지금에서야 보니까 38도만 넘어가도 아가 뇌나 신경관손상이 있을수 있다고 해가지고..... 그것때문에 너무 걱정되서요ㅠㅠㅠㅠㅠ 담주에 산부인과 갈때 여쭤보긴 할건데ㅜㅜ 하룻밤정도 오한+땀날 정도로 열이 났는데..(근데 제 느낌상 엄청 심하진않았어요~ 오한나서 이불덮으면 더워서 이불을 안덮으면 또 살짝 오한나고 이정도?) 혹시나 아가한테 이상있을까요??ㅜㅜㅜ 체온계하나 안사놓은 내가 한심하고 조금이라도 아플때 병원에 다시갔어야하는데 오히려 코로나일까봐 걱정되서 못간 것도 한심하고ㅠㅜ.. 너무너무 마음이 불안합니다ㅜㅜㅜ

댓글

5

  1. 저도어제견디다 38.9도에 타이레놀 먹었어요. 하루종일 앓고ㅜ저녁에 약먹었네요ㅠ 어서 약먹고떨어뜨리셔요

    1. subcomment icon

      지금은 열 하나도 안나는데 이미 지나가버린 몇일이 떠올라서 걱정되더라고요..ㅜㅜ 막 인터넷뒤져보궁ㅜㅜ 38.9도면 진짜 고생하셨겠어요ㅜㅜ 좀만 더 힘내시게요! 금방 회복할거예요ㅠㅠ

    2. subcomment icon

      끙끙앓았는데ㅜ 약빨리먹을껄 후회했어요 저도 하루정도고열로있었는데ㅜ 괜히걱정하지말아요우리ㅎ

  2.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아기 잘 있을꺼예요 생각보다 아기들이 잘 자라주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너무 걱정하나 싶기는 한데 애기 생각하면 예민해지더라구요... 감사해요ㅠㅠ 괜찮을거란 말을 듣고싶었는데.. 듣고싶었던 말씀 해주셔서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