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ㅠㅠ너무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걷기 〰️ 🎵🎶

오늘 입체촘파 처음 했는데.. 진짜 너무 귀엽네요.. ᰔ 한달뒤에 오라는데 어떻게 기다려!!!!!!!!!
댓글
9
아요 넘 귀여워용!!
저렇게나 씩씩하고 당차게 걷는 포즈 해줄수가 있나용!❣️❣️❣️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어쩜좋아>_< 끄떡이맘님은 더더 기다림이 힘들겠어용 아가보고싶어서 ㅋㅋㅋㅋ
정말 너무 귀여워서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런 초음파사진 처음봐요 ㅋㅋㅋㅋ💕
넘넘 귀여워요 늠름하고 씩씩하네여 ㅋㅋㅋㅋㅋ 저도 초음파 보면 심장뛰는것도 대견해보여요 이래서 도치맘이 되나봐여 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