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월생 많아서 빨리해야한다길래 9주에 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 조리원 몇 주차에 예약 하시나용?
저는 동작구 거주중이고 병원은 강남 쪽으로 다니는데요 혹시 산후 조리원 오디로 다들 예약 하시는지 궁금해요 ^^ 9주 차 인데 오늘 겨우 보험 하나 끝냈네요 ㅋㅋ 다들 언제쯤 예약하시고, 대략 얼마 정도 예상 하시나요?
댓글
23

저도 2월출산이여서 8주차에 예약했어요. 가계약금도 내고~
유명한데는 4주에 예약 마감되는데도 있데요 ㅋㅋㅋㅋㅋㅋ 물론 거긴 넘사벽 가격이지만 전 그래서 8주쯤 예약했던거같아요~ 어차피 100프로 환불이되니깐
저는 9주차에했어영ㅋㅋ
조급한거 싫어서 그냥 10주차에 예약 해버렸어요~ 뒤늦게 예약하면 자리없을까바 걱정되서여ㅠ
저두8주차에 예약했는데 ㅜ 그때두 얼마 남지 않았더라고요! 저도3주 예약햇어요 ㅎㅎ 확실하게 산후조리 하고싶어서용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