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다부지네요 ㅎㅎ 귀여워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기여워요 ㅋㅋㅋㅋ

오늘 1차 하고 입초 해줬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이렇게 늠름하게 쳐다보는거 같죠 ㅋㅋㅋㅋㅋ 하 엄마의마음이란 ㅋㅋㅋㅋ
댓글
4
ㅋㅋㅋ뭔가 귀여우면서 비장해보여요
자세가 남다른데요 ㅎㅎㅎㅎ로또 넘 귀여워용
어머 로또군요💛!! 벌써부터 늠름하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