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지인은 출산하고 텄다고 하더라구요~ 튼살크림 저도 챙기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저는 튼살크림을 초반에 한통사고 일주일정도 잘 바르다가 지금 32주 2일차인데 이때까지 안바르고 있었는데 배도 엄청 안나왔고 튼살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누가봐도 임산부처럼 안보이고 튼살크림도 한통만 사고 아직 남았다는게 신기한데 출산가방에 튼살크림을 넣어야될까요? 리스트 보면 출산하고나서도 크림을 바른다는데 우짜죠??
댓글
4

챙겨야겠네용ㅎㅎ
출산후에 급격히 탄력이 떨어져서 ㅜ 더 많이 신경써야한다고 하더라구여! 바르시는게 좋지않을까요! ㅎㅎ

그럼 출산가방 쌀때 튼살크림 챙겨야겠네용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