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ㅜㅠ열 안나고 무탈하게 잘지나가길 바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1일..ㅠㅠ 코로나 재감염되었어요
2월에 확진되고 잘 지내다가 어제부터 몸이 안좋더니 기어이 오늘 양성나왔네여.ㅠㅠ 담주 수요일에 진료도 있는데 미뤄야하고 ㅠㅠ 급 너무생각이 많아지네요 아기는 괜찮게 잘 이겨내주고 있겠죠!?ㅠㅠ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댓글
10

전보다는 열도 안나고아직까지는 컨디션 괜찮네요!!! ㅎ 이대로 끝나기를 🙃🙃
진짜 걱정되는게 맞는듯해요ㅜㅜㅜ저두 걱정은 되더라구요

넹!!! 2차확진인데 1차때보다는 좀 나은것같아요 증상이!!! 감사합니다
저도 출산쯔음 재감염 될까 두렵더라구요 ㅠㅠㅠㅠ 건강 조심하세요 !!!!

그르게여..막주다와가서 재확진 되느니 지금이.낫나싶기도하고.ㅠㅠ 구래요

탈퇴한 유저
에구 ㅜㅜㅜㅜㅜ 막달되니 코로나 무서버요 ㅠㅠ 저두 2주뒤나 출산휴가들어가서

그동안 잘 피하셔요!!!ㅠㅠㅠㅠㅠ 예상을 해도 답답하네요
심란하실거같아요ㅠㅠ 몸상태도 괜찮아지셔야할텐데ㅜㅜ 아기도 건강하게 이겨내줄거에요!! 날도 더운데 화이팅하세요!!!!!!

ㅠㅠ 넹 오늘이 출산휴가 전 마지막 날이었는데 하필이면!!!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