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바사인가봐유 저도 전에 받던 일반 왁싱 받았는데 저는 하나도 안아팠어요 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전 왁싱!
슬슬 왁싱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임신전에는 그냥 근처나 지인이 한곳으로 갔는데 임신하고 나서부턴 좀 더 신경쓰게 되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임신하고 왁싱 한번 했을때 너무 아팠어서 슈가링으로 해야하나 싶고 .... 다들 슈가링/일반왁싱중 어떤걸로 하세요 !? 임산부 왁싱 샵을 찾아야하는지 마음에 드는 왁싱샵에 임산부 왁싱도 가능한가 물어봐야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
댓글
14
저 31주인데 이번주에 슈가링으로 받앗어요ㅎㅎㅎ 임신전에는 일반왁싱으로 햇엇는데 참을만햇는데 이번에.받을땤 어찌나 아픈지 죽는줄알앗네요ㅎㅎ 저도 아픈거 왠만큼 잘참는데ㅋㅋㅋ 예민한지.아팟어요ㅜㅠ 일반왁싱은 온도자체가 높게하닌까 거기 화학성분같은게 몸에 바로 흡수된다구 임산부는 슈가링추천하시더라구요ㅎㅎㅎ 일반왁싱보단 슈가링이 훨씬 깔끔하게 되는거같애요ㅎㅎㅎ
딱 31주인데 슈가링 받고왔어요~ 임신전에 꾸준히 받아왔었던지라 안아플줄알았는데 현재 피부는 피부대로 예민하고 많이 고통스럽긴 하더라구요..ㅜ 빨갛게 부어있네요.. 이틀은갈거같아용
일방왁싱 꾸준히받고 아픈거 둔한편인데 25주에하니까 와 진짜 너무아파져서ㅋㅋ 33주 그저께 슈가링을 처음 받아봣는데 확실히 덜아팟어요!

그쵸,,, 저도 임신전이랑 다르게 너무 아파진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저도 슈가링 한번 알아보려구여 !!!!
저는 슈가링으로 예약했었는데 샵에서 제 모질 보더니 하드가 나을것 같다해서 하드로 했어요!

모질에 따라 달라지는군요 ! ! ! 슈가링이 덜 아프다고해서 하고싶긴한데 ㅠㅠㅠㅠ 고민이에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