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무통맞을수있는것도 타이밍이라 ㅜ ㅜ 그래서 무통빨로 낳는분도계시고, 쌩고통 다느끼는분도 계시고 그런것같아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는 9월출산 초산모입니다.. 초산이구 노산에 임당ㅜㅜ 오늘 32주이고 아이는 다행히 주수에 비슷하게 잘 자라주고있습니다.. 오늘 병원진료라서 제가 분만법을 여쭤보니 무통주사는 별차이 없어서 놓지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잘모르니 끄덕거리고 분만법은 언제 정하냐고 여쭤보니 초산에 노산이니 자분은 힘들건더 진통오면 결정한다는데...원래 처음에는 그런가요? 특별히 아이가 크거나 역아거나 특별케이스가 아니면 진통오고나서 결정한다는데..이게 맞나?싶어서요.. 제가 잘 모르니.. 이게 아니라면 무통도 놔주고하는 병원으로 옮겨야되나싶어서요ㅜㅜ
댓글
13
탈퇴한 유저
무통맞을수있는것도 타이밍이라 ㅜ ㅜ 그래서 무통빨로 낳는분도계시고, 쌩고통 다느끼는분도 계시고 그런것같아요.
점점 낳을때가 다가와가니 무섭네요ㅎㅎ
탈퇴한 유저
화이팅^^
무통도 다 놔주는게 아니더라구염 ㅠ 진행 상황에 따라 달라서 그런걸 말씀하신게 아닐까요.? 출산에 관한건데 자세하게 질문 해보세요~! 그냥 듣고 넘어갈 문제는 아니니까요~~!!
전 유도하면서 무통 놨는데 , 무통 들어가니 수축이 멈춰버려서 🤣 무통은 달았지만 무통 없이 출산했아요 ㅋㅋ 근데 뭐 , 잘 했네요 ? ......... ㅋㅋㅋㅋㅋ
무통 맞고싶으면 맞아야죠.. 어차피 내가 돈내는건데 놔달라구하세요!
무통을 안놓는다고요?? 저는 병원 쌤이 자분 권하고 좀 엄격한 편이신데도 아기 크다고 걱정하니 무통주사 얘기하시던데... 산모한테 선택권도 안주다니 너무하네요;
아..무통때문에 고민입니다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