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친한 설계사님한테 통해 들었는데 제왕절개만 해도 산모특약으로 인해서 얼마 받을수있다고 들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들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가입하면서 산모실손 다들 드셨나요?
산모실손은 9개월간 납입인데, 일시납으로 하는 거는 들어도 괜찮을 거 같은데 산모실손이 통상분만입원일수는 제외한다는데 굳이 들어야하나 싶어서요… 애 낳고 입원할 일이 그것도 한 달 내에 생길까 싶네요…
댓글
10
전 다낭성에유산방지주사맞앗다고...거절당햇어여ㅠㅠ

아 저도 유산경험이 많아서 주사 맞으려했는데 원장님이 질정처방으로 바꿔주시더라구요… 나중에 보험 넣을 때 곤란할 수 있다고 ㅠ 태아보험 넣으실땐 괜찮으셨어요?

네~~태아보험들땐 괜찮았어용~~^^
저는 안들었어요! 보험 설계사도 비추하더라구요.. 실제로 보험사에서 돈나가는적 거의 본적없다고..

저도 생각해보니 구럴 거같아서요 혹시 다른 산모님들도 드셨나해서 여쭤뵜어요
산모실손도 있나요?? 전 일시납 특약 서비스로 들었어요. 9개월납입은...안들어도 되지 않을까요?

구쳐…? 저도 들려고 했는데 암만 생각해도 입원 할 가능성은 없을 거 같아요… 출산하고 한달안에 ㅠ
저는 일시납하는거 들었어요, 기존 보험에서 보장되는 부분도있어서 안했어요

저도 구렇게만 해야겠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