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다리가 안좋은자세라고 하더라구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빠다리 하고나면
골반 아픔이랑 밑빠질것 같은 느낌이 더 강해지네요 ㅠㅠㅠㅠㅠ 왜 그를까요;;; 아빠다리 하고 앉는거 습관인데...ㅜㅜㅜㅜㅜ
댓글
3
저는 지금 다리가 너무 저려요..다리를 몇번 폈다가 접었다가 하는지 ㅠㅠ
저는 골반이 아프더라구요ㅜㅠ 그냥..앉은 자세 중에는 의자에 바로 앉는 자세가 제일 좋은가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