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가을옷이나 있나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대구 베이비페어 다녀왔습니다 🐯

생각보다 매장이 큰게 아니여서 1차 멈칫 멀리서 지켜보고 있는 보험사분을 보며 2차 멈칫 지나가며 엄마!!엄마!! 외치면서 부르셨지만 아직 엄마라는 칭호에 어색해서 3차 멈칫 거친생각과~~~불안한 눈빛과~~ 외치고 왔습니다 그래도 재미있었어요 :) 유모차 판매 이모님의 명대사 "너무 좋죠? 요즘 참 애기 키우기 좋아요 돈이 문제라서 그렇지" 베페는 한번은 참여해보세요! 밤부 100% 손수건은 촉감 미쳐서 홀린듯이 사고왔습니다 💕
댓글
13

저는 바디슈트 긴걸로 샀어용~!!ㅎㅎ 옷은 많이 안팔더라구용
9월에 엑스코에서 베페한번하는데 그건 클거같아요!!:) 그때도 함 가보셔용ㅎㅎ패션센터거는 저도 작아서 너무당황했어용...ㅎㅎ

오 9월에 하는군요 좋은정보 감사해용ㅋ

엑스코꺼!!ㅎㅎㅎ구경가야겟네용

15일부터 베이비랑키즈랑같이페어한대용!!:)득템많이해오시길🤭
오옹 저도 앞으로 하는거 가보려고 하는데 😃 ! 손수건 메모 메모

밤부밤부~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 보들보들 좋아하시면 적극추천용!
한국패션센터에서 하는건 규모가 너무 작아서 실망스럽더라구요ㅠㅠㅠ 살 것 많던가용?

밤부수건이랑 바디슈트 방수요 1개 모자1개만 샀어용 🤣 유모차같은 큰 장비템들은 크게 없고 휘향찬란한 시연도 없어서 눈치만보고 눈으로만 감상하고왓어요

그쳐 저도 지난달 갔다와서 빈손으로 왔어요ㅠㅠㅠㅠ
안그래도 내일 가볼까 했는데 후기 감사해욧~~ 생각보다 안크군요 ㅠ

유투브에서 엄청 큰매장보고 가서 대구 전시장 크기는 많이 아쉬웠어용 🤔 주말엔 한줄기차해서 가야할듯한 느낌...!!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