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격리 마지막날 ㅠ

격리 마지막날인데 기침이 너무 심하고 기침때문에 물만 마시니까 속은 안좋고 너무 힘들어서 대면진료 되는 병원가서 약 좀 받을려고 햇는데 애기 생각해서 약은 안먹는게 좋을거같다고 좀만 더 버티라는데..참 서럽더라구요.. 저도 버티다 버티다 간거엿는데 하..기침하니까 배는 뭉치고 목소리는 안나오고 잠도 못자고 입덧은 더 심해지고.. 진짜 코로나가 너무 싫어요 약도 못먹고 참.. 8월4일에 2차 기형아검사 하러가야되는데 그전까지 제발 컨디션이 회복되면 좋겟어요..살도 계속 빠지고 잇네요 휴 다들 코로나 진짜 조심하세요 정말 ...ㅠㅠ

댓글

15

  1. 버티다버티다 간거라는 말에 맘이 찡해요. 컨디션 빨리 회복되시길 바래요ㅠㅠ

  2. 아고 ㅠㅠ 고생하셨어요 ㅠㅠ 저도 돌이켜보면 후유증도 오래가고 했던거 같아요 ㅠ 임신만으로도 힘든데 ㅠㅠ 아휴ㅠ 얼른 쾌차하셔요 ㅠㅠ

  3. ㅠㅠ넘 고생 많으시네요ㅠㅠ저도 곧 2차검사 받아야해서 긴장ㅠ

  4. 저는 산부인과에서 코로나 약 처방 받앗는데 타이레놀 포함 5가지나요ㅠㅠ 이게 병원 마다 너무 다르니 참ㅜㅜ산부인과 아니면 약을 잘 처방 안해주는 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병원마다 다른거 같아요ㅠㅠㅠ제가 다니는 산부인과도 약 처방을 안해주더라구요 왠만하면 참으라고...휴

  5. 너무 고생이시네요 ㅠㅠ 코로나 후유증 없이 낫기를 응원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제발 빨리 괜찮아졌으면 좋겟네요 입덧할때도 힘들엇는데 코로나까지 겹치니..정말 죽고싶어요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격리 마지막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