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다버티다 간거라는 말에 맘이 찡해요. 컨디션 빨리 회복되시길 바래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격리 마지막날 ㅠ
격리 마지막날인데 기침이 너무 심하고 기침때문에 물만 마시니까 속은 안좋고 너무 힘들어서 대면진료 되는 병원가서 약 좀 받을려고 햇는데 애기 생각해서 약은 안먹는게 좋을거같다고 좀만 더 버티라는데..참 서럽더라구요.. 저도 버티다 버티다 간거엿는데 하..기침하니까 배는 뭉치고 목소리는 안나오고 잠도 못자고 입덧은 더 심해지고.. 진짜 코로나가 너무 싫어요 약도 못먹고 참.. 8월4일에 2차 기형아검사 하러가야되는데 그전까지 제발 컨디션이 회복되면 좋겟어요..살도 계속 빠지고 잇네요 휴 다들 코로나 진짜 조심하세요 정말 ...ㅠㅠ
댓글
15
아고 ㅠㅠ 고생하셨어요 ㅠㅠ 저도 돌이켜보면 후유증도 오래가고 했던거 같아요 ㅠ 임신만으로도 힘든데 ㅠㅠ 아휴ㅠ 얼른 쾌차하셔요 ㅠㅠ
ㅠㅠ넘 고생 많으시네요ㅠㅠ저도 곧 2차검사 받아야해서 긴장ㅠ
저는 산부인과에서 코로나 약 처방 받앗는데 타이레놀 포함 5가지나요ㅠㅠ 이게 병원 마다 너무 다르니 참ㅜㅜ산부인과 아니면 약을 잘 처방 안해주는 거 같아요


탈퇴한 유저
병원마다 다른거 같아요ㅠㅠㅠ제가 다니는 산부인과도 약 처방을 안해주더라구요 왠만하면 참으라고...휴
너무 고생이시네요 ㅠㅠ 코로나 후유증 없이 낫기를 응원해요!


탈퇴한 유저
제발 빨리 괜찮아졌으면 좋겟네요 입덧할때도 힘들엇는데 코로나까지 겹치니..정말 죽고싶어요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