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고싶지만ㅜ주변에 코로나 확진이 너무 많아져서요ㅜㅜ 태교여행 다녀온 아는언니도 이번에 확진됏드라구요..직장이 출장이 잦은데 주변에 비행기 탄 지인들 둘에 하나는 확진이에요ㅜㅜ 무서워서 국내로가려구요 ㅜ제가 쫄보라...무탈히 다녀올수있다면야 무조건 갈텐데 확률이 너무높아보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해외
안녕하세욤 혹시 8~10월중 해외로 태교여행 생각하고계신분들 있으신가요? 남편이랑 신행도 못간 불운의 코로나세대라 태교여행으로는 꼭 해외를 가고싶은데,, 제 안정기가 9월이네요..(20주이후) 9월부터 코로나 피크를 찍는다는데 그게 국내얘기인지 해외도 마찬가지인지 궁금하고, 원숭이두창이며 지카바이러스며 신경도 좀 쓰이고요. 저는 태국 푸켓으로 생각하고있었거든요. 동남아 풀빌라 태교여행생각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할 예정이세요? 🥲
댓글
37

저도 오늘은 또 제주호캉스로 맘이바뀌네요... 15주넘었는데 아직도 입덧이 너무심해요 이상태면 어디도못가겠어요 ㅠㅠㅜ

아고ㅜ약 드셔도 심하세요?ㅜㅜㅜ 그래도 15주면 슬슬 나아질때 같은데ㅜㅜ 저는 지금 18주인데 전에 3알먹던거 한알로 줄였네요
저는 8월말 20주차에 태국 방콕가려고 예약했는데 똑같은고민이에용 ㅜㅜ 지금.아니면 못갈것 같기도하고.. 양가 부모님은 걱정하시고ㅎㅎㅎ 코로나부터 신경쓰이는게 참 많죠 ㅠㅠ

방콕 너무좋을거같아여! 태국 가게되면 임산부용 모기기피제는 우선 넉넉히준비해서 가려구여! 눈치싸움하다가 8월말 상태봐서 취소하거나 진행하거나 해야겠어여~!><><

ㅋㅋㅋ마자요! 저도 눈치싸움 열심히 하는중이요🤣 계획대로 되신다면 몸조심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저두 9월 말에 베트남 나트랑 가는데 예약 해놓고 나니 격리기간 생길까바 넘 걱정이예요 ㅎㅎㅎㅎ 코로나 상황이 나아지길 기도해야겟오요

그쵸그쵸 저는 9월중순예약인데 자꾸 뉴스에서 9월이 피크라고하니까 괜히더불안해지더라구요. 8월말까지 예약취소가능한 곳들로 예약해놔서 우선 상황지켜보려구요 ㅜ_ㅜ 꼬로나 대체 몇년을 버텨야하는것인지,,,
저 9월 초 20주차에 하와이 갑니다:)

하와이!!!!! 므쪄여!!! 하와이 노을맛집+쇼핑의 성지라고 들었는데 너무좋으시겠어요><
전 20주에 코타키나발루나 괌 생각중이에요!

둘다 너무 좋은 곳이네여! 혹시 입덧은 없으신거에여? 저도 20주~21주차정도에 예약했는데 15주다되가는지금 토덧이있ㅇㅓ 살짝걱정이네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