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주에 7키로요!! 근데 삼주 전부터 일주일에 1키로씩 찌고있어여ㅋㅋㅋㅋㅋㅋㅋ 만삭까지 12키로가 목표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몇키로 찌셨어요??
보통 이쯤 되면 다들 얼마나 찌는지 궁금해요!
댓글
23
24주 0키로요! 드디어 입덧으로 빠진 살이 회복되었어요!
저는 24주 -1이여ㅠ 입덧끝났는데 잘 안먹혀서... 이제 먹는 양좀 늘려봐야 할거같아요🤣
26주차 3.5요 !
26주차이고 5키로 6키로 정도 쪘어요. 나름 선빵했다고 생각했는데 21주 까지는 쭉 같은 키로수였는데 한달만에 훅 늘었다고 병원에서 조절하라고 말 들었어요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