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별거 아닌데도 눈물이 또르륵

정말 슬프다거나 그런 것도 아닌데 요즘은 정말 자주 눈물이 흘러요 원래 희노애락이 풍부한 성격이긴 했는데 임신하고 나서는 눈물이 그야말로 콸콸 아니 정말 왜이리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렇다고 평소 기운이 없다거나 슬프거나 그런 것도 아닌데 조금만 감정이 건드려져도 눈물이 또르륵 어제는 옷 다리다가 친정 엄마 생각나서 또 울컥. 행복하고 건강하게 사시는데도 엄마 생각에 울컥해요 왜 이리 잘 우는지 모르겠어요. 다른 분들도 그러시나요..?

댓글

13

  1. 저도 그래요 ㅋㅋㅋ 전 심지어 회사에서 시덥지않은 mbti 얘기하다가 울었어요 ㅋㅋㅋ 눈물 나는 제가 너무 웃겨서 깔깔깔웃고 울고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만 그런게 아니라서 정말 위로가 많이 되네요 ㅠㅠ 넌 왜이리 잘 우냐 해서 임신해서 그렇다고는 했는데, 안해본 사람들은 이해를 못하니ㅠㅠ

    2. subcomment icon

      ㅋㅋㅋ 저희 친정언니는 임신했을 때 친정에서 키우던 강아지 보고싶다고 울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랑 평생 살면서 제앞에서 우는거 손에 꼽는데 ㅋㅋㅋ 그런 사람도 임신하면 웁니다! 눈물날땐 걍 울고 웃으셔요 헤헤

  2. ㅋㅋ저는 눈물 진짜 없었는데 진짜 울면서도 별것도 아닌이런거로 우는게 어이없어하면서 눈에선 눈물이 ㅋ

    1. subcomment icon

      저는 이러다가 좀만 더 서러우면 대성통곡 할 것 같아서, 최대한 눈물을 참아보려고 하는데 안되네요ㅎ;

  3. 우리아가 태교동화 읽어주려는데 눈물이 너무나서 못 읽어주겠더라구여;;ㅜㅠㅠㅠ

    1. subcomment icon

      아 뭔지 알 것 같아요 그 기분!!!! 뭔가 울컥하는 게 있어요!

  4. 🥹 울고싶을땐 참는거보다 우는게 나은거같아요~! 말릴수없는 호르몬..전 요즘 또 잠잠해졌어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마음으론 참았는데 이미 눈은 뚜륵. 눈 혼자 아주 폭주중이에요!!

  5. 티비보다가 ㅋㅋㅋ어느 포인트인지 모를때 갑자기 주르륵 나와서 신랑 당황ㅋㅋㅋ 저도 지나고나면 오옹..? 어디서 울었더라 ㅋㅋㅋㅋ 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너무 우니까 신랑이 " 너 그러다가 우울증 온다" 고 할 정도로 😄 아주 당황스러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별거 아닌데도 눈물이 또르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