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짛을겸 아가보고왔어요!

오늘 촘파로 아가보고왔는데 넘나좋네요~~~ 다행이 초코우유먹고가서 아가가 신나가움직이더라구요!! 오늘 14주2일인데 다리사이 어때보이시나요!? 반전있을까요?? 성별이 어덯든 알게된것만으로도 넘나 기쁘네요♡♡
댓글
9

감사합니당~~
아들맘 축하드려요ㅋㅋㅋ

감사해요~~~
아들같은데용ㅎㅎ저도 저번 진료때 초코우유먹고갔는데 막 기어다니면서 잘 놀더라구요 마지막에 보여줘서 못보고가나했었어요😍

오 쑥쑥맘도 아들인가요!!??

넹 저두 아들맘입니당ㅎㅎ
ㅎㅎ 남자아기 같네요~ 초코우유가 확실히 효과가 있군요!ㅋㅋ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